예능2016. 2. 12. 00:41

 

 

 

슈가맨은 언제나 추억에 젖게 만든다. 짧든 굵든 한 시대 시기를 풍미한 가수들이 등장할 때마다 그 노래를 들었던 시절을 떠올리게 만든다.

 

 이번 회에는 배우겸 가수로 활약했던 두 사람이 등장했다. 차태현이 등장은 정말 의외였다. 그동안 얼굴을 보기 힘든 분들이 주류였지만 차태현은 가수는 아니지만 배우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중이었기 때문이다.

 

 차태현의 'i love you' 노래는 참 좋았다. 이 노래가 나올 당시 함께 살던 음악 잘하던 형이 차태현 노래인줄 모르고 노래 참 좋다고 한 기억이 난다. 그 형이 노래를 부른 가수가 차태현 줄 알았다면 그랬을까 싶다.

 

 보고(강성연)의 '늦은 후회'는 예상대로 10대 20대를 가리고 않고 불이 들어왔다. 최근에 같이  일하는 20대 중반의 얼린 동생이 스마트폰으로 이 노래를 듣고 있는 것을 본 적이 있다. 이 노래는 연령을 초월하면서 계속 듣게 되는 노래였구나 싶었는데 역시 어린 친구들도 많이 알고 있었다.

 

  차태현의 'i love you'와 보보(강성연)의 '늦은 후회' 설 연휴 즐거운 휴식을 갖게 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I Love You

작사  거목   작곡  이규태   편곡  김우관  

 
후회해 내 사랑을
널 믿은 바보 같은 나를
이제 나 너 보내야 하는 준비를
해야 하잖아

 

왜 떠나려고 하니
내가 뭘 잘못한 거니
내 마지막 사랑은
바로 너인데 ~

 

너를 위해 돌아서는게 아냐
이미 넌 그에게 갔잖아
내 사랑 내 상처 너에겐
중요하지 않잖아

 

내게 잊으란 말하지마
I Love You

 

니 모습 지워질 때까지
그와 행복한 니 모습을
가끔 보여주겠니

 

이해해 니 사랑을
날 버린 너의 그 마음을
나보다 행복하게 해줄 그에게
가버린 너를

 

너 슬픈 척 하지마
사랑했단 말 하지마
나 깨끗히 보낼게
울지 않을게

 

너를 위해 돌아서는게 아냐
이미 넌 그에게 갔잖아
내 사랑 내 상처 너에겐
중요하지 않잖아

 

내게 잊으란 말하지마
I Love You

 

니 모습 지워질 때까지
그와 행복한 니 모습을
가끔 보여 주겠니

 

너를 위해 돌아서는게 아냐
이미 넌 그에게 갔잖아
내 사랑 내 상처 너에겐
중요하지 않잖아

 

내게 잊으란 말 하지마
I Love You

니모습 지워질 때까지
그와 행복한 니 모습을
가끔 보여 주겠니
 

 

 

 

늦은후회

작사  양재선  , 강성연   작곡  김형석  , 강성연   편곡  김형석  
 
얼마나 한참을 서있었는지
멀리 너의 모습 보면서
그 모습 사라질 때까지 나의 발걸음은
움직일 수 조차 없었지

 

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
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
이제야 널 보낸후에야 돌아선 후에야
다시 후회하고 있지만

 

떠나간 다른 사람때문에
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
바라보지 않았지

 

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
기대어 울기만 했잖아
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
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

 

사랑은 떠난 후에야 아는지
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
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
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


내가 어떤 사랑 받았었는지
내가 어떤 아픔 줬는지
이제야 널 보낸 후에야 돌아선 후에야
다시 후회 하고 있잖아

 

떠나간 다른 사람때문에
비틀거리던 나를 힘들게 지켜주던 널
바라보지 않았지

 

그렇게 사랑이 온지 몰랐어
기대어 울기만 했잖아
그런 내 눈물이 너의 가슴으로 흘러
아파하는 널 나는 밀어냈었지

사랑은 떠난후에야 아는지
곁에 두고서 헤맨 건지
이제야 알겠어 너에게 기대어 울던
그 순간들이 가장 행복했었던 나를

 

 


 

 

Posted by 찬Young